[연예 N 이슈] 학폭의혹 '김히어라'

연예 N 이슈

[연예 N 이슈] 학폭의혹 '김히어라'

Yoon Bo Ra 2023. 9. 6. 17:11
728x90
반응형
SMALL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학교폭력 가해자인 이사라 역을 맡아 스타덤에 오른 김배우 김히어라 
그런데 김씨가 과거 중학교 시절 교내 일진 멤버였다는 의혹이 제기돼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김씨는 약 20년전 강원도 원주 상지여중에 다녔는데, 이 때 이른바 일진클럽 멤버로 활동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빅상지(Big+상지) 라는 이름을 가진 이 클럽은 동급생들을 상대로 돈을 뺏거나 폭행,폭언 등을 일삼았다는 이른바 일진 모임.
학폭을 제보한 피해자들은 김씨도 당시 담배 심부름을 시키거나 수시로 폭언 등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같은 의혹에 대해 김씨는 자신이 해당클럽의 멤버였다는 사실은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다만 김씨는 "당시 친한 애들끼리 온라인에서 카페를 만드는게 유행이었다. 빅상지는 카페 이름일 뿐 일진만 가입하는 비밀 카페가 아니었다. 누구를 때린 적은 없지만 방관자로 살았던 것 같다. 나 정도는 가해자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그런 생각 자체가 문제였다. 사과하고 싶다." 는 입장을 전했다.
 
이를 폭로한 피해자들, 상지여중 출신들은
"상지여중 일진의 욕설을 드라마에서 다시 들을 줄은 상상도 못했다."
"인생캐 만났다고? 그냥 본모습 찍은 거 아님? 말투 똑같아 중학교 모습 그대로네"  라는 반응을 보였다.
 
논란이 커지자 이번 주 김씨가 출연할 예정이었던 쿠팡 플레이 'SNL코라아 시즌4'는 결방을 결정했습니다.
 
예전과는 달리 요즘 미디어가 발달하다 보니 학창시절의 태도가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항상 인지를 하고 착실한 생활을 했으면 좋겠네요.
 
[연예 N 이슈] 학폭의혹 연예인 누구누구 (tistory.com)

[연예 N 이슈] 학폭의혹 연예인 누구누구

[배우 심은우] 본명 박소리. 드라마 민현서역 으로 주목받은 심은우. 학폭의혹으로 2년째 진실 논란을 이어가고 있다. 배우활동과 요가학원 운영을 하고있던중 21년 3월8일 최초 폭로글이 올라왔

yoonjinissue.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