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 현대프리미어 캠퍼스 몰 [인크커피] 종로서적.

카페

다산 현대프리미어 캠퍼스 몰 [인크커피] 종로서적.

Yoon Bo Ra 2023. 12. 31. 16:40
728x90
반응형
SMALL

다산동 현대프리미어 캠퍼스몰에 12월 21일 오픈한 따끈따끈한 카페를 소개 드립니다.
오래전부터 준비중이어서 기대하고 있던차에 이번 12월 드디어 오픈을 했습니다.
대형 규모의 베이커리 카페이고 종로서적도 같이 입점되어 있어서 커피마시며 독서도 할수있어 좋아요.

 
▶ 위치 :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20 다산 현대프리미어캠퍼스몰 A동 
▶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
▶ 전화 : 0507-1317-0275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인크 커피. 하남, 가산동에이어 다산점도 오픈했어요.
도로옆 통창으로 우뚝솟은 건물이라 찾기 쉬워요^^

커다란 트리와 앉아서 쉴 수있는 좌석이 있구요 옆쪽에는 맛있는 빵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 요거트, 치즈, 티라미수 크로와상입니다. 예쁘고 먹음직 스러워요.
아주 많은 빵들이 있어요. 고르기 넘 어려워요^^

 
케이크와 샐러드. 샌드위치도 있어요^^

각종 음료와 브런치 메뉴도 있습니다.
주말에는 곳곳에 정말 많은 자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아서 사실 앉을 자리가 부족했어요.
평일 여유있게 브런치도 한번 맛보고 싶네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후에는 계산하는 곳에도 줄을 서서 계산을 해야할 정도 였어요.

티백커피와 원두가루, 캡슐커피, 텀블러도 따로 판매중 입니다.

잘은 모르지만 뭔가 웅장한 기계들도 있고 실험실같은 분위기의 기계도 보이네요^^

뒤쪽엔 브런치 메뉴들 픽업대가 있어요. 맞은편에도 편하게 앉아 드실수 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감성있는 나무도 괜히 한번 찍어보고....지하1층으로 내려가면 종로서적이 있어요.

가운데 있는 조형물을 보며 계단으로 빙글빙글 내려가요.
이 물고기들은 과연 물로 내려가는 걸까요 위로 승천하는 걸까요....??
한참을 물로 내려가는거다 하늘로 올라가는 거다 토론을 하며 내려갑니다^^

여러가지 소설책과 참고서, 문제집들..

인기 만화들...

여러가지 팬시 용품들과 

오랜만에 보는 필름카메라도 있네요.

수제슬라임과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책들도 한곳에 모여있어요^^

주차요금도 4시간 무료라고 하니 여유있게 둘러보시고 책도보고 차도 한잔 하면 좋겠어요.
 
넓은 카페에서 맛있는 빵도 구입하고 종로서적에서 딸아이가 좋아하는 신작 만화책도 한권사서 집으로 돌아오니
피곤하네요ㅡㅡ;;ㅋㅋㅋㅋ
 
인테리어가 참 멋지고 빵이 맛있는 곳입니다.
커피도 유명하니 한번 맛보시는 것을 추천드리지만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아 사람이 많아요.
평일에 조용하게 방문하면 좋을것 같아요.
 

 

다산 현대 프리미어 캠퍼스몰 내 식당 추천

      ↓

일인화로 [후라토 식당] 규카츠, 스테키 맛집. (tistory.com)
 

 

일인화로 [후라토 식당] 규카츠, 스테키 맛집.

'청룡의 해' 2024년 새해가 밝았네요. 청룡이 의미하는 것은 권위와 힘, 풍요로움이라고 하는데요. 권위와 힘은 잘 모르겠고 제발 풍요로워졌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다산동 규카츠 맛집 후라

yoonjinissue.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