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대형 베이커리 카페 [이여로제빵소]

카페

이천 대형 베이커리 카페 [이여로제빵소]

Yoon Bo Ra 2023. 12. 14. 13:23
728x90
반응형
SMALL

 

부모님께서 전원생활로 살고계신 이천에 자주 가곤 하는데 지나가 보기만 하다가 마트 가는길에 한번 가보았어요.

생각보다 넓고 너무 좋더라구요. 빵종류도 많고 무엇보다 맛있었어요.

▶위치: 경기 이천시 백사면 이여로 번길 341번지 1-1

▶전화: 031-631-5266

▶매일 09: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1층엔 대형마트 우리홈마트가 있고 건물 옆계단으로 올라가면 이여로 제빵소가 있어요.

주차장은 마트앞 넓은 주차장이 있어 편리합니다.

같은 건물 볼링장도 있어요^^ 볼링치고 들려도 괜찮을것 같네요.

이곳 저곳 소개도 많이 되고 유명한 집이었네요.

이층에서 본 카운터와 빵들...빵들이 넘 예쁘고 맛이 너무 좋아요^^ 저희는 여러개의 빵을 골라 포장해 왔답니다.

소금빵과 롤 종류 빵은 꼭 드셔보시라고 추천 드립니다.

짭잘한맛과 버터의 풍미가 가득하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요.

소금빵 2개만 샀는데 다음엔 가서 많이 사다 놓으렵니다.

롤빵은 정말 부드럽고 크림이 많아 앉은 자리에서 순삭 입니다.

7월에 다시한번 방문한 이여로 제빵소 에서는 복숭아빵을 판매중 이었는데요.

너무 예쁜 모습에 시선 강탈 이었어요.

그옆에 감자빵과 이여로 명장추천인 노아갈릭 빵도 새로 나왔어요.

 

이번 11월에 갔을때는 항아리 빵과 떠먹는 딸기케이크가 새로 나왔네요^^
 

알록달록 머랭쿠키

예쁜 케이크.타르트들로 구경하는 재미도 있답니다.

 

커피와 차 그리고 빙수 아이스크림도, 여러가지 마카롱도 판매합니다.

이층 출입한 곳의 반대편 뷰이고 물멍할 수있는 뷰는 아니었지만 탁트인 도로와 밭 뷰 였어요^^

이층에는 여러 좌석들이 있고 단체로 앉을 수있는 좌식 한실과 테라스 의자가 있어 맘에드는 곳 선택 할 수있어 좋아요.

분위기 있는 포토존과 도자기로 유명한 이천 답게 도자기도 전시해 놓아 분위기가 있네요.

일층에도 여러 좌석이 준비되어있고 열일하는 서빙로봇이 돌아다니고 있답니다. 빈 접시들고 카운터까지 가지 않아도 로봇이 알아서 해주니 편리합니다. 한복을 입은 로봇 넘 귀여워요.

혹시 드시고 남은 빵은 포장해 갈 수 있게 자율 포장대도 있어 편리합니다.

주말 오전에 갔는데 예상외로 한산해서 더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