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어와 가오리가 있는 [블루문] 아쿠아리움 카페.

카페

상어와 가오리가 있는 [블루문] 아쿠아리움 카페.

Yoon Bo Ra 2023. 11. 17. 11:26
728x90
반응형
SMALL

이색적인 카페를 찻던 도중 

눈에 들어온 카페가 하나 있었어요.

여러가지 물고기들과 상어도 볼 수 있는 블루문 카페 입니다.

 

▶위치: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491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새벽 02시

▶전화번호: 0507-1422-1197

 

들어서는데 예쁜 포토존이 시선을 사로 잡았어요^^

사진한번 찍어줘야겠죠^^

이곳은 여러 종류의 해수어와 산호초가 있는 아쿠아리움 카페 인데요^^

가까이서 물고기들과 산호초를 볼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이 될 수있는 이색카페 입니다.

들어서서 이것저것 구경하고 사진찍느라 바빠요^^

친숙한 니모를 찻아서 물고기도 있고, 뱀장어 같이 생긴물고기, 하얀색 개구리도 있어요.

여러 음료와 피자, 파스타, 치즈떡볶이와 빙수가 있어요.

여느 카페보다 가격대가 좀 있는 편입니다만 테마카페의 특성이니 넘어 갑니다^^

일층과 이층으로 되어있는 실내는 인테리어도 예쁘고 

포토존이 굉장히 많았어요.

이층에서 내려다본 카페내부 입니다. 여기저기 자리에따라 분위기가 다르네요.

곰돌이와도 느낌있는 자전거와도 이곳저곳 다니며 사진도 찍어요.

상어와 가오리 까꿍~!!

눈앞에서 상어와 가오리를 보니 참 신기하네요.

주문하는 곳 옆에는 운석과 화석 들이 전시되어있어요.

한참 설명도 읽어보고 생긴것도 자세히 들여다 봤어요.

 

자그마한 수족관 몇개있는 카페인줄 알았는데

규모도 꽤 크고 다양했어요.

매장도 넓고 쾌적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다.

한번쯤 나들이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오늘도 재미있는 하루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