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플레 케이크 맛집 [백금당] 카페

카페

수플레 케이크 맛집 [백금당] 카페

Yoon Bo Ra 2023. 11. 27. 11:0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윤보라네 입니다.
추운 주말 모두들 잘 지내셨나요?
날이 너무 추워져서 집콕하고 있다가
딸아이가 저번부터 말했던 수플레 케이크를 먹으러 밍기적 밍기적 외출을 합니다.

 
외관도 너무 너무 감성있었어요.
일본풍의 카페 라고 하는데 어느 시골마을에서 만난것 같은 예쁜 카페가 도심에 떡하니 자리하고 있었네요.
 
▶위치 : 경기 남양주시 두물로27번길 12 1층
▶전화 : 0507-1333-348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휴일 별도 공지/ 수플레는 9시 마감.
 

[수플레] - 거품 낸 달걀흰자에 추가적인 재료를 첨가하여 오븐에 구워낸 음식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면서 폭신폭신한 식감을 가지고 있다. 여기서 수플레(soufflé)는 프랑스어로 ‘부풀어 오르다’라는 뜻을 가진 동사 ‘souffler’의 과거분사형으로, 이는 갓 구운 수플레가 그릇 밖으로 부풀어 오르는 형태를 빗댄 것으로 여겨진다.

 
 
저희는 백금당 남양주 별내동으로 방문 했습니다.
백금당 카페는 
송파 위례점 - 서울 송파구 위례광장로 199 1층
의정부점 - 경기 의정부시 송현로 82번길 28-1
판교점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 52번길 19-12
광명점 - 경기 광명시 일직로 99번길 27
용인점 - 경기 용인시 기층구 죽전로 27번길 14-12
부천점 -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 97번길 30
하남점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북로 30번길 153
김포마산점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7로 22번길
평택점 - 경기 평택시 비전9길 12-64
속초 - 강원 속초시 엑스포로1길 21
강릉점 - 강원 강릉시 화부산로57
대구 - 대구 수성구 무학로27길 47
동대구점 - 대구 동구 효신로 82
대전 -  대전 중구 선화서로 41
구미 - 경북 구미시 금오산로 10길 14-1
포항중앙점 - 경북 포항시 북구 중앙상가 2길 19-3
울산 - 울산 남구 대공원 입구로9번길 24-16
부산 전포점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37번길 20
부산 명지점 -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 1번가길 25
제주점 - 제주 제주시 박성내동길 51
 
몰랐는데 지점이 상당히 많네요. 가까운곳으로 방문해도 되고, 여행갔을때 생각나면 들러도 되겠어요.
금은방×. 시계방×. 귀금속 취급하는 상점이 아닌 카페 입니다.
       주의!!!


◈매장 내부

 우드톤의 바닥과 테이블 의자가 통일성이 있고 포근한 느낌이었어요.
밖으로 난 네모난 창들이 예쁘네요. 따듯한 느낌의 조명도 아늑해 보입니다.

가운데 기둥에는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어요^^

 
창가의 소품들이 아기자기 하네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큰 거울 앞에는 자그마한 크리스 마스 트리와 선물들^^
큰거울 뒷편은 화장실 입니다. 센스있게 가리기^^
 


◈메뉴

스콘도 맛있어 보이네요^^
 

주문
백금당 케이크
팥 크림토스트
메론소다
청자몽에이드
따듯한 연유라떼

주문을 했는데 수플레 케이크 종류가 주문즉시 만들기 때문에 좀 오래 걸리나봐요.
저희가 11시 조금 넘어 들어왔는데도 포장, 배달 주문이 밀려있어서 40분정도 걸린다고 안내해 주십니다.
천천히 기다리며 매장 구경도 하고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고 여유있게 기다려요.
아이는 아침을 먹은 상태라 괜찮았는데 엄마아빠는 기다리다가 배가 고파지네요.

팥 크림 토스트

겉바속촉 허니 브레드에 시나몬가루가 뿌려진 생크림과 팥 소스가 같이나와요^^
시나몬 생크림이 참 잘 어울렸어요. 팥은 약간 붕어빵 느낌??^^

메론소다. 청자몽 에이드. 연유라떼

메론소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메로나에 탄산수 탄 느낌??저는 참 괜찮았어요. 시원하면서 달달한 맛.
청자몽 에이드는 단맛이 전혀 없었어요. 약간 쓴 상큼한 맛입니다.

백금당 케이크

백금당의 시그니처 메뉴인 수플레 케이크^^ 계절과일과 같이 나온 따끈한 수플레 케이크 이구요. 위에는 마카다미아인듯 합니다. 고소한 견과류가 씹히고 정말 부드러운 진짜 이빨없는 사람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케이크예요.ㅋㅋㅋ

케이크 크기가 꽤 커요. 차와 함께 세명 정도 같이 먹으면 맞을것 같아요.
자르는데 김이 막막 나오는게 보이시나요?? 

 
예쁜 디저트를 보면 사진을 마구마구 찍고 싶어지네요.ㅋㅋㅋ
매일 입으로만 다이어트 하는 엄마는 오늘도 과식을 시작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달달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