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캉스-수영장,트윈룸,필립콜버트 야외 조각전 [메이필드 호텔]

숙소

서울 호캉스-수영장,트윈룸,필립콜버트 야외 조각전 [메이필드 호텔]

Yoon Bo Ra 2023. 10. 25. 11:06
728x90
반응형
SMALL

기념일을 맞이하여 가까운 서울 호텔로 숙소를 잡았어요.
서울 도심에서 유럽감성을 느낄 수 있는 5성급 호텔 이었습니다.

위치: 서울 강서구 방화대로 94
전화 : 02-2660-9000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메이필드 호텔을 선택한 이유는 우선 가까운 서울에 있고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서 였어요.
 
메이필드 호텔은 어른, 어린이 구분없이 수영장을 이용 할 수 있는데 저희가 간 날은 월요일 휴무라서 1회밖에 이용하지 못했어요 ㅠㅠ 주말은 이용시간이 따로 있기때문에 이용시간에 맞춰 수영장을 방문해야 합니다.
체크인 하고 수영장으로 고고!!  제일 기대했던 수영장 먼저 보여드릴께요.


수영장 내부 

수영장은 차갑지않은 물이라 춥지 않아요.
성인 풀 두개라인은 회원용 나머지 두개는 프리입니다. 꽤 깊어요. 
유아풀은 성인 무릎정도 깊이이고 다른쪽은 성인 배정도 높이였어요.
주말이라 1시간 40분밖에 놀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그래도 엄청 신나게 놀았어요.

cu편의점에서 지하로 내려와 수영장 입장권을 내면 키를 주십니다. 락커에서 수영복을 갈아입고 수영장으로 내려가요.
샤워실에는 샴푸와 바디클렌저가 있고 옆에는 탈수기가 있어 수영복을 가볍게 할수 있습니다.
 


체크인 시간은 3시였는데 저희가 일찍 도착을 해서 여쭈어보니 청소 끝난 방이 있다고 조금일찍 체크인 가능하게 해주셔서 다행이었어요.

메이필드 호텔의 외관이 너무 예뻐서 산책 갈때마다 찍어보았어요. 낮과 밤의 분위기가 멋집니다.


로비, 카페

 

 

이 그림 뒷편으로 레스토랑이 있어요.  

조식과 런치, 디너 가격과 이용시간이 있습니다. 

로비 옆에는 뒤쪽 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카페가 자리 하고 있어요. 메이필드 호텔 20 주년기념 특별전 조각상 전시가 진행 중이었는데 귀여운 조각상과 함께 사진찍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조각상 전시가 되지 않을때도 메이필드 호텔은 포토존이 많은 곳이었어요.

이른 체크인을 한 후 객실로 올라가요^^


탠다드 트윈룸 객실

작지만 있을건 다있는 객실 입니다.
샤워실에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 클렌저가 있고 세면대 옆쪽에는 핸드워시와 바디로션이 있어요. 어메니티도 깔끔하게 자리하고 있었고, 베드도 청결했습니다.
오래된 호텔이다보니 나무나 타일의 연식은 조금 있습니다. 카펫바닥도 조금 신경쓰여서 슬리퍼를 신고 있었어요^^
객실안이 조금 답답하여 창문을 열고 있었는데 방충망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모기가 들어와서
잠을 못잤어요ㅠㅠ 새벽에 로비로 가서 모기약을 받아왔습니다.
직원분들은 정말 너무 친절하셔서 극 I 가족은 뭔가 부끄러웠습니다 헤헤

객실에서 보이는 정원뷰입니다. 모두들 즐겁게 관람하시고 사진촬영도 하시네요.


정원, 산책로

필립 콜버트의 조각상이 전시되어있어요.
키다리 아저씨 옆의 흰색 판 뒤에는 오신분들의 방명록? 낙서판? 이 있었어요.
그림도 그려져있고 여러 사연도 있고 하나하나 읽어보니 재미있네요.

메이필드 호텔 산책로를 따라가 보면 레드카펫 포토존도있고 야외 결혼식장도 있어요.
내가 서울 도심에 있는게 맞나 싶을 정도로 풍경이 참 예뻐서 사진을 많이도 찍었네요.


낙원가든, 봉래헌

낙원가든은 상견례 장소로 유명하더라구요^^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지만 한옥의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참 좋습니다.
바로옆 봉래헌은 돌잔치, 결혼식 스냅촬영 명소입니다.
 


그외 부대시설

편의점,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베이커리, 사우나가 있습니다.
호텔안에서 나갈 필요가 없게끔 부대시설이 많았어요.
호캉스를 원하신다면 가까운 서울 5성급 호텔 메이필드를 추천드립니다.
 

더보기

위치 : ★★★★★

청결 : ★★★★★

부대시설 : ★★★★★

수영장 : ★★★★☆

 
호텔 주변 뷔페는 여기
마곡 가성비 뷔페 [더메이드 뷔페] 가격정보. 음식종류. 디저트. (tistory.com)

 

마곡 가성비 뷔페 [더메이드 뷔페] 가격정보. 음식종류. 디저트.

강서구 가성비 뷔페는 여기가 최고인듯 싶습니다. 메이필드 호텔 체크인 전에 한껏 배부르게 먹고 출발합니다. 차로 10분내에 있는 거리이기 때문에 뷔페후 호캉스를 즐기는 꽤 괜찮은 스케줄이

yoonjinissue.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