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썬클라우드 호텔]

숙소

부산 해운대 [썬클라우드 호텔]

Yoon Bo Ra 2023. 8. 22. 10:41
728x90
반응형
SMALL

부산여행 가시나요?
해운대 바로 앞 오션뷰 호텔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위치: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87 씨클라우드 6층 썬클라우드 호텔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전화: 051-746-3700
 
성수기 부산여행의 숙소는 가격이 너무 올라가더라구요.ㅠㅠ
몇일 동안의 검색끝에 그나마 저렴한 가격에 썬클라우드 호텔을 선택 했습니다.

예약후 알게된 사실은 23년 6월 20일 지하6층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대피를 했었다는 기사였어요.
설상가상으로 휴가때 딱 맞춰서 태풍이 온다는 예보ㅠㅠ
전화문의 해보니 태풍으로 인한 취소는 전액 환불 가능하다는 안내를 받고 태풍을 피해 일정을 조정했습니다.
 
썬클라우드와 씨클라우드는 같은 건물 층수만 다르구요.
검색해 보셔서 아시다 시피 엘리베이터가 복잡합니다.
친절히 안내가 되어 있었어요.

1층에 GS와 CU편의점 두개가 있어 편리.
엘리베이터 타는 방법이 복잡하게 나와있지만 정리하자면
체크인 체크아웃 1층→4층→6층→객실
그 외 이동시 1층→4층→객실 정말 불편 합니다. 

예약후 할인권을 문의 하면 여러 주요관광지들의 할인권을 휴대폰으로 전송해 주십니다. 
보면서 일정 짜기도 편했어요.
호텔 외부나 엘리베이터 계단은 오래된 연식이 느껴집니다. 탄내도 조금 나는것 같습니다.
방에 도착한 후 모든것이 잊혀지는 뷰가 펼쳐집니다.

저희는 스위트객실 이었구요. 들어오자마자 와~~~탄성이 나오는 오션뷰입니다. 해운대 해수욕장이 바로 보여요. 

큰거실에 주방. 중간에 화장실있고 방이 두개 있어요. 
오자마자 수영장으로 달려 갑니다.^^

수영장은 체크인 할때 두장의 티켓을 주셨는데요.저희는 세식구 이기 때문에 1인 추가 20,000원을 지불했어요. 
사람이 꽤 많아서 수영장은 홈페이지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물이 미온수라 따듯했어요. 여기서도 바다가 보입니다.
옆에 난간있는쪽 유리는 때가 많이 타서 선명히 보이지는 않습니다만 수영장이 꽤 넓어서 놀기엔 충분 했습니다.
수영장에서는 컵라면과 치킨등 먹거리가 있었지만 우리는 시장을 가야해서 패스~!!!
바로앞 해수욕장과 해운대 시장이 있어 위치가 정말 좋았다. 뷰가 진짜 좋다^^
조식과 피트니스장도 있었지만 규모가 작음. 
 

더보기

위치        ★★★★★

청결        ★★☆☆☆

부대시설 ★☆☆☆☆

가격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