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번지 남산돈까스] 다산점

맛집

[101번지 남산돈까스] 다산점

Yoon Bo Ra 2024. 3. 21. 14:00
728x90
반응형
SMALL

저희 가족은 맛집 프로를 종종 보는데요. TV를 보던중 옛날 돈까스가 나와서 너무 너무 먹고싶은거예요~
가까운 다산 현대프리미어아울렛 남산돈까스를 방문했습니다.

▶위치 :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A155호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현대아울렛 푸드코트에 자리하고 있는데 대기가 많아요. 
대기등록을 해 놓으면 폰으로 대기 순번이 표기 됩니다. 현대아울렛에 구경할곳이 많기에 여기저기 구경도 하고 쇼핑도 하다보면 금방 순서가 와요^^
매장안에서 먹는 건 대기가 좀 있는데 몇몇분들은 돈까스를 받아서 푸드코트 안 좌석에서 드시기도 하십니다.
 
◈ 메뉴

돈까스 메뉴가 주를 이루고 우동과 쫄면이 있네요.
 

주문
남산왕돈까스1
철판 함박스테이크1
뚝배기 김치우동1

사람이 많아 북적북적하고 직원분들도 상당히 바쁘세요^^
인원수에 맞게 스프를 가져다 주십니다.

후추가루 후추후추 뿌리고 냠냠~
평소에는 잘 생각이 안나는데 스프를 한스푼 먹으면 왜이렇게 맛있는지..싹싹 비움니다.

왕돈까스는 말그대로 왕커요^^
옆에 사이드로 고추와 쌈장이 있어서 왠 고추도 주나 했는데 중간중간 먹으니 느끼함이 없어져서ㅋㅋ
돈까스와 어울리지는 않지만 의외로 맛있었어요. 더 먹고 싶더라구요.

함박스테이크는 철판에 나와서 끝까지 따듯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마지막 김치우동은 제가 생각했던 깔끔한 맛이 아니었어요ㅜㅜ
돼지고기가 들어있어서 김치찌게에 넣은 우동사리느낌 이네요.
그런데도 국물이 없어서 그런지 자꾸 국물을 떠 먹게 되요.
이지점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돈까스 짝꿍 국물이 안나와서 아쉬웠어요.
 
그렇지만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