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말랭이국수] -조인폴리아 근처 맛집

맛집

파주 [말랭이국수] -조인폴리아 근처 맛집

Yoon Bo Ra 2024. 3. 18. 10:47
728x90
반응형
SMALL

조인폴리아에서 기분좋은 시간을 보내고 마침 점심때가 되어서 들른 국수집입니다.

[말랭이 국수 금촌점]

▶ 위치 : 경기 파주시 월롱면 통일로 725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00 (브레이크타임 15:30~16:30)

조인폴리아에서 좁은 시골길을 빠져나오면 바로 있는 말랭이 국수집이예요.

차로 5분정도 거리여서 조인폴리아 갈때나 올때 배부르게 먹을수 있어요.

근처 검색 후 메뉴가 마음에 들어서 간집인데 의외의 맛집느낌?

들어간 직후였는데 의외로 사람이 많다 싶었어요. 우리가 먹는 중에는 자리가 꽉차있어 대기하는 분들이 계셨습니다.

메뉴위에 번호가 적혀있어요. 주문서에 번호를 적고 개수를 표기해서 카운터에 놓으시면 됩니다.

번호를 잘 보셔야 해요. 저는 잔치국수를 먹고싶었는데 잘못써서 잔치 칼국수를 먹게 되었어요.ㅋㅋ

 

주문
잔치칼국수1
생면비빔국수1
눈꽃치즈돈가스1
왕고기만두1

기다리는 동안 셀프반찬코너에서 김치와 단무지를 챙겨요.

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원래는 돈가스에 꿀도 뿌려나오는데 저희 딸아이는 꿀을 빼달라고 했습니다. 돈가스에 안 어울릴것 같다고 하네요.

국물도 시원하고 비빔국수는 상큼 매콤하고 만두와 같이 먹으니 꿀맛입니다.

만두를 고기로 할까 김치로 할까 많이 고민하고 시켰는데 나중에 보니 반반으로 주문가능 했습니다.ㅠㅠ

말랭이 국수가 무말랭이로 육수를 내서 말랭이 국수였어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하면 서비스도 있으니 이용해 보세요.

 

맛있고 배부르게 한끼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