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놀이터 [퐁퐁플라워] 구리롯데백화점.

여행 정보

실내 놀이터 [퐁퐁플라워] 구리롯데백화점.

Yoon Bo Ra 2024. 1. 26. 20:39
728x90
반응형
SMALL

방학이라 한가한 요즘 오늘은 특히 학원이 쉬는 날이라 더더욱 놀고 싶은지 
어디 재미있는곳을 가자고 하는 딸아이와 구리 롯데백화점 내에 있는 실내놀이터 퐁퐁플라워를 방문했어요.

 

▶위치 : 경기 구리시 경춘로261 롯데백화점8층
▶영업시간 : 월~금 11:00 ~ 20:00
                    토,일 10:30~21:00
▶전화 : 031-553-1020

구리지점은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중 이십니다.
12시전 방문 고객은 시간제한없이 무제한이용(17,000원) 12시이후 2시간14,900원 입니다.

그립삭스는 미끄럼 방지 양말인데요. 어린이들은 필수로 신어야 입장 가능합니다.
집에있는 미끄럼 방지 양말을 신고 가셔도 되요^^

롯데백화점 8층은 식당과 카페가 있는 곳인데 한켠에 키즈카페가 있어요. 
입장하시면 팔찌를 주시고 키즈카페 내에서는 팔찌로 계산후 후불결제 입니다.

식사시 1시간 추가이용가능하고 3남매이상 막내는 무료입장 입니다. 

이용수칙을 보고 입장하면 큰 신발장에 번호에 맞춰 신발은 넣고 신나게 돌아다녀요.
신발을 넣은 후 제일 먼저 보이는 것은 식사나 음료를 드실수 있는 곳인데 뷔페 같은 분위기가 나네요.

단독 파티룸도 잘되어있어 생일파티 하는 아이들도 많이 있어요.

중간에 아주 어린 아이들은 이곳에서 놀기도 하는데요. 부모님들께서 차를 드시며 지켜볼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안쪽으로 들어오면 점핑존이 있고,

흔들다리 징검다리를 건너는 챌린지 코스가 있어요^^

그물 놀이터와 일반 놀이터를 지나오면 큰 미끄럼틀이 있어요.

이 미끄럼틀 인기가 참 많아요. 시원하게 내려오고 스피드도 있어서 재미있네요.

농구도 하고 그네도 타고 물고기도 잡아요ㅋㅋㅋㅋ 
놀다가 점심시간이 다 되어 점심을 해결 합니다.

여러 메뉴와 음료가 있어요. 저희는 돈가스와 우동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여느 키즈카페는 냉동을 해동후 조리해주시는 느낌이 강했는데 이곳은 소스도 직접 만드시는 듯하네요.
우동도 키즈카페음식이라고 하기엔 꽤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료수도 여러 종류가 있고 맥주도 있네요?^^

손씻는 곳도 청결하게 되어있고 다드신 음식은 코너에있는 퇴식구에 반납하시면 됩니다.

퇴식구에서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베이비들을 위한 수유실과 기저귀 교환대도 깔끔히 준비되어있어요.

화장실도 정말 깔끔하게 청소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밥을 먹고 든든하게 또 땀을 뻘뻘 흘리며 돌아다녀요.

요것도 타고 저것도 타고 미끄럼틀도 계속타고...ㅋㅋㅋ
딸과 신나게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는데 맞은편 커피드시는 분과 눈을 마주쳐서 민망ㅡㅡ;;아하하하하

중간중간 이렇게 히든통로도 있어요. 이런곳을 참 좋아하는 어린이들^^

벽에 보이는 두더지도 잡고 오늘도 땀을 한바가지 흘리며 놀고 이제그만~~가자
 
오늘도 신나게 재미있게 잘 놀다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