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시용품 천국 [아트박스] 구리점.

여행 정보

팬시용품 천국 [아트박스] 구리점.

Yoon Bo Ra 2024. 1. 18. 15:36
728x90
반응형
SMALL

여자아이들은 팬시용품 정말 좋아해요.
오늘은 팬시용품의 천국 아트박스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구리 롯데백화점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기때문에
교통도 편리하고 2층으로 되어있는 매장으로 규모도 상당히 커요.

아트박스 로고케릭터 참 귀엽네요^^
 
▶위치 : 경기 구리시 경춘로 247 
-구리역3번출구
▶영업시간 : 매일 11:00 ~22:30
▶전화 : 0507-1391-0792
 
 

짱구마우스 패드가 참 귀여우면서 민망한..ㅋ 버섯무드등과 차량 방향제도 여러가지 케릭터가 있어요.

머그컵과 텀블러 종류도 많이있어요.

산리오제품도 참 인기가 많아요. 귀여운 무드등과 감성있는 무드등도 종류가 많죠
일층에는 컴퓨터용품. 전기용품. 우산. 학용품. 펜종류들이 있어요.
총모양펜. 박수펜. 닭펜. 정말 특이해요.

이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올라오자 마자 커다란 상어가 웃고 있어요.ㅋㅋ

요즘은 먼작귀와 빤쮸토끼가 인기인지 피규어와 인형, 메모지 등 종류가 상당히 많네요.

간식이 있는 곳도 참 넓어요. 일본간식과 특이한 간식들이 많아요. 
유튜브나 틱톡에서 본 간식도 찾으러 가끔 옵니다.

스마트폰 사진인화기와 마이쮸 뽑기, 손금봐주는 기계 피규어 뽑기 기계들도 있어요.

여러가지 인테리어 시계들과 가습기도 너무 섬세하고 귀엽게 케릭터들 어쩜...^^

키링과 머리끈 귀걸이 반지 악세사리존, 가방과 홈웨어도 있어요.

여기는 모두 인형키링...어마어마해요^^

말랑이들과 수제슬라임도 빠질수 없어요.

케리어와 슬리퍼, 욕실용품과 주방용품도 모두 모두 여기 있어요.

구경하다 지쳐 여기 조금 쉬었다 갑니다.

칼림바와 썬캐쳐있는 곳은 한번씩 들러 띵띵 소리 들어요.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 건담 피규어도 있네요.

방학때 시간 때우기 좋은 미니어처 만들기도 하나 구매할까 하고 유심히 봤어요.

청소년 여자아이들의 인기만점 화장품 코너 입니다.

마술카드와 마술용품들도 구경할 수 있어요.

재미있는 테스트책들도 있네요. 친구들과 해보면 재미있겠어요.

 
오늘도 재미있는 팬시점 구경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