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벚꽃축제 [에덴벚꽃길] 먹거리, 마켓, 벚꽃 포토존.

여행 정보

가평벚꽃축제 [에덴벚꽃길] 먹거리, 마켓, 벚꽃 포토존.

Yoon Bo Ra 2024. 4. 9. 09:49
728x90
반응형
SMALL

에덴벚꽃길이 너무예뻐 찾아보니 4월6,7일. 4월13,14일. 축제를 한다고 해서 가평으로 떠났어요.

저희 가족은 4월7일 방문했습니다.

▶ 위치 :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에덴벚꽃길 139

▶ 운영시간 : 매일 10:00 ~ 20:00

벚꽃도 구경하고 푸드존에서 맛있는것도 먹고 마켓구경도 하고 들뜬 마음으로 도착을 했어요.

주차장은 아래쪽 1.2주차장과 위쪽3주차장이 있어요.

3주차장 쪽으로 안내 받아 주차하려고 올라오는 도중 벚꽃길을 보는데...읭??

벚꽃이 어디.....ㅠㅠ 도로쪽과 집주변 공원에는 만개하여 꽃비가 내리는데 여기는 아직이예요. 

다음주가 되면 만개 하려나....기대하며 왔는데 벚꽃을 보지 못해 실망했어요.

벚꽃마켓쪽에는 개화한 벚꽃이 몇그루 있어서 여기서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마켓에서는 인테리어 소품들과 방향제, 가평 매실, 도라지청...많은것들을 판매중이셨어요. 구경하며 일단 푸드존으로 내려갑니다.

내려가는 길 핑크로드를 지나가면서 포토존도 구경해요. 벚꽃이 만개하면 정말 예쁠것 같아요.

나무에 센스있는 문구들도 웃음짓게 합니다^^

푸드존에 들어서면 푸드트럭과 천막에 많은 먹거리들이 있어요.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닭갈비와 주먹밥. 닭강정을 먹었어요.

김밥이 너무 먹고싶었는데 줄이 길어서 한참 걸려서 포기했네요.

닭갈비가 10,000원. 주먹밥이 5,000원. 닭강정 작은컵이 6,500원 입니다.

가격은...글쎄요....적정한 가격이 있는가 싶은 반면 저희가 먹은 닭갈비와 닭강정은 조금 비싸지 않나 싶었습니다.

푸드존 옆은 공연 무대가 있어요. 아직 공연전이라 사람이 없네요. 

조금은 아쉬운 너무 일찍 벚꽃축제 방문한 후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