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뷔페 [고메스퀘어] 별내점

맛집

가성비 뷔페 [고메스퀘어] 별내점

Yoon Bo Ra 2024. 2. 13. 21:11
728x90
반응형
SMALL

모두 설 명절 즐겁게 보내셨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 명절 연휴가 끝나고 일상으로 복귀가 참 어렵게 느껴지네요.
설 연휴 끝나는 날, 오늘까지 배터지게 먹어보자! 하며 뷔페를 방문했어요.

 
▶위치 : 경기 남양주시 별내중앙로 34 9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20시까지 입장가능)
▶전화 : 031-574-6274
▶식사시간 100분, 주차 2시간 무료.
 

평일, 주말 모두 3만원이 안되는 가격의 가성비 좋은 뷔페입니다.
아무리 가성비가 좋다고 해도 먹을게 없으면 안되겠죠??
이곳은 가격과 맛 모두 잡은곳이라 입소문이 많이 나있는 뷔페이기에 식사시간에 오시면 대기를 하셔야 하는 곳입니다.

인원수를 말씀하시고 주문서에 써있는 테이블 번호를 찾아가면 됩니다. 
언제나 그렇듯 고무줄바지를 치켜올리며ㅋㅋ 음식을 담으러 가요^^

스시와 롤, 신선코너와 이벤트존이 일자로 되어있고 뒷편에는 따듯한음식과 옆쪽에 피자, 면요리가 있습니다.

유부초밥과 스시, 롤 종류가 많아요.

신선코너에는 새우 회, 연어 간장게장과 과메기, 새우장이 있습니다.

중간에 회덮밥, 스팸마요,치킨마요밥과 충무김밥도 있었어요.

샐러드코너에는 닭가슴살 샐러드와 흰목이버섯 샐러드 등 종류가 많아요

소갈비찜과 팔보채, 게튀김과 야끼우동, 떡볶이,
사진에 없지만 꿔바로우, 게살볶음밥, 동파육, 바질파스타, 유산슬 등이 있습니다.

연두부튀김과 간장치킨 시사모구이?인듯합니다.
앙쿠르트 스프는 비주얼때문인지 인기가 참 많았어요^^

이곳의 특이한점은 케밥이었는데요. 고기가 익으면 앞에 접시에 고기를 썰어주세요.
그러면 또띠아에 야채와 소스를 입맛대로 골라 나만의 케밥을 먹을수 있습니다.
저는 또띠아에 고기를 담고 샐러드존으로 가서 이것저것 추가해서 상큼하게 만들어 먹으니 맛있었어요^^

뷔페에서 보기힘든 오뎅탕도 있어요.
뷔페에서 무슨 오뎅을 먹어~ 했는데 맛이나 볼까 하고 하나 먹어보니 어라? 맛있어서 하나 더 가져와서 먹었어요.ㅋㅋ

야끼만두와 김말이까지 있어서 떡볶이와 함께 먹으면 분식세트완성^^

디저트는 빙수 아이스크림 요거트 와플과 크로플이 있어요.
크로플 생지를 와플기게에 넣고 즉석에서 만들어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구워져있는 와플은 크기도 크고 식어있어서 별로였는데 크로플은 한번 해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커피와 차 종류고 많아서 골라마시는 재미가 있어요.
배가 불러서 많이는 못먹지만 그중하나 골라 차도 마시고 커피도 한잔 마셨어요.

디저트로 케잌과 과일, 떡, 푸딩이 있어요. 뷔페에서 과일은 잘 먹지 않는데 이곳에는 용과 람부탄, 리치가 있어서 과일도 참 많이 드시더라구요.
전 용과의 새로운 맛에 빠져서 배가 부른데도 세개나 먹었다는...ㅋ 밍밍하지만 시원한맛에 씹는 식감이 좋아요.

넓은 매장에 깔끔하게 자리되어 있어서 단체로 오기도 좋고 한쪽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방도 있어요.
초등학생은 놀이방에 들어가지 못하지만 옆에 뽑기는 할수 있습니다.
가족끼리 오기 참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처음엔 정말 신기했던 퇴식로봇^^ 요즘엔 뷔페에 많이 보이더라구요. 참 편리해요.

오늘도 맛있게 많~~~이 먹고 즐거운 하루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